10년 이상 업계에서 꾸준히 술집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을 이어온 대표 브랜드 ‘한남동그집’에서 업종변경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업종변경창업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더 큰 수익을 내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 업종변경을 하길 원하지만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수익을 위해 업종변경창업을 하려는 예비점주님들이 적은 비용으로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리모델링 비용을 최소화했다”며 “이전에 사용하던 주방 집기와 시설들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업종변경 시 비용 절감이 가능해 비용 때문에 업종변경계획을 미루고 있던 점주님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도 비용 부담도 줄여주기 위해 인테리어 자체 시공을 통한 비용절감과 리스창업제도, 창업 비용 일부 본사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술집프랜차이즈 ‘한남동그집’은 한국적인 포차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푸짐한 수제안주라는 컨셉을 통해 손님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음주와 식사를 함께 할 수 있어 테이블 단가가 기존 주점들보다 높아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점주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 외에도 1:1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과 매장 맞춤 노하우 제공, 지속적인 매장 지원을 통해 누구든지 업종변경창업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남동그집이 새로운 출발을 원하는 점주님들에게 부담 없는 창업아이템이 되길 바라며 원한다면 언제든지 창업문의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남동그집 업종변경창업 프로모션은 대표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