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용 대표
이기용 대표

온라인마케팅회사 브이에스엠(대표: 이기용)은 회사 10주년을 맞이하여 취업과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2023년 (주)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창업 응원 장학생 모집’을 진행한다. 장학생 모집은 2023년 4월부터 5월초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이번 장학생모집은 대한민국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졸업예정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자신이 이용하는 SNS에 자유롭게 취업 및 창업에 대한 포부가 담긴 계획과 동기를 작성한 후 상세요강 내 신청 폼을 통해 지원하면 되며,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장학금의 경우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2명)과 응원상을 포함해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장학금 모집에 대해 이기용 대표는 “저 역시 대학교를 다니며 창업을 준비했고 휴학생 신분으로 창업을 진행하여 항상 학생들을 돕고 그들이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던 것이 이번 장학생 모집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10주년 장학생 모집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장학사업과 후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마케팅 전문가로써 대학교 외래교수를 겸임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자문위원 및 평가위원을 맡은 이력이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