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2002한일월드컵축구대회 본선 C조에 속한 중국대표팀이 20일 최종 엔트리 23명을 발표했다.

 보라 밀루티노비치 감독은 아시아 예선에서 팀내 최다골인 7골을 기록한 스트라이커 셰후이(상하이 선화)를 제외시킨 대신 무릎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위건웨이(톈진 타이다)를 포함시켰다.

 위건웨이는 지난해 10월 중국의 월드컵 진출이 확정된 최종예선 오만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성공시키며 중국 축구팬들의 영웅이 됐지만 무릎 부상으로 최근 한달동안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이밖에도 밀루티노비치 감독은 체격이 좋은 스트라이커 장위닝(랴오닝)을 탈락시키고 미드필더 가오라오(산둥 루넝)을 합류시키는 등 수비에 무게를 둔 대표팀을구성했다.

 다음은 중국 대표팀 명단.

 ▲GK= 장진(톈진 타이다) 안치(다롄 스더) 어우추량(윈난 홍타) ▲DF= 판즈이(상하이 선화) 리웨이펑(선천 핑안) 쑨지하이(맨체스터시티) 우청잉(상하이 선화) 양푸(베이징 궈안) 슈윈롱(베이징 궈안) 장언화(다롄 스더) 두웨이(상하이 선화) 가오라오(산둥 루넝) ▲MF= 리톄(랴오닝 보다) 자오준지(랴오닝 보다) 리샤오펑(산둥 루넝) 추보(친다오비어) 마밍유(츠촨 촨싱) 샤오지아이(베이징 궈안) 치홍(상하이 주유안) 위건웨이(톈진 타이다) ▲FW= 하오하이둥(다롄 스터) 양천(프랑크푸르트) 쑤마오전(산둥 루넝)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