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한국 축구대표선수인 차두리(22)의 일가족 4명이2002월드컵축구 기간 그라운드 안팎에서 활약한다.

 차두리가 히딩크호의 오른쪽 날개로 투입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한국축구대표팀 감독을 지낸 아버지 차범근씨는 문화방송(MBC)에서 해설을 하고 누나 하나(24)양과 동생 세찌(16)군도 각각 통역요원과 볼 스태프로 나서게 된 것.

 2002월드컵 공식스포츠음료인 파워에이드는 세찌군을 6월 14일 한국-포르투갈전에 투입되는 볼 스태프 12명중 한 명으로 뽑혔다고 20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한국의 예선 최종전이 벌어지는 인천 문학경기장에서는 형(두리)은그라운드 안에서 볼을 차고 동생(세찌)은 그라운드 밖에서 경기 진행을 도와주는 진귀한 장면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현재 대전국제학교(12년제) 9학년인 세찌군은 축구선수출신은 아니지만 아버지와 형의 영향으로 항상 축구를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었고 이번에 월드컵의 성공개최를 돕기 위해 볼 스태프 공모에 지원했다.

 세찌군은 한국-포르투갈전에 앞서 오는 26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프랑스 평가전에도 투입된다.

 한편 차범근 전 감독은 MBC 축구중계를 통해 경기장의 소식을 생생하게 시청자에게 전해 줄 예정이며 하나양은 영국 BBC방송 통역요원으로 일하게 돼 일가족 4명이 모두 「월드컵 일선」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됐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