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BS&C 건설부문에서 분양 중인 ‘김포 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 상업시설이 공실걱정없는안심임대보장제를 실시하며 연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BS&C 건설부문에서 분양 중인 ‘김포 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 상업시설이 공실걱정없는안심임대보장제를 실시하며 연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김포 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이하 현대센트럴스퀘어)’상가는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김포 경전철) 운양역 4번 출구 바로 앞자리에 들어선다.

‘현대센트럴스퀘어’는 김포시 운양동 1306-6번지(근린상업용지 C3-5-1블럭) 일대에 대지면적 5012.30㎡, 연면적 4만2666.35㎡, 지하 4층~지상9층 규모로 조성되며, 서울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가 지나는 환승역인 운양역 바로 앞 유동인구의 흡수력이 좋은 3면 대로변 입지와 만남의 광장, 옥상광장, 에스컬레이터 설치 등의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현대센트럴스퀘어’는운양역세권 상권 중 가장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20만여 명의 유동인구와 김포대학 제2글로벌 캠퍼스 조성예정이며,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김포구간 개통, 김포한강로, 자유로 등 광역교통망으로 서울, 인천, 일산 등 원거리 접근성이 좋다. 그런데다 해당 사업지는 상업용지 비율이 신도시 최저수준인 1.8%밖에 되지 않아 상업시설의 희소성이 매우 높아 상가입주의 경쟁률 또한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그럼에도 한강신도시 내에서 분양가가 가장 저렴해 1층, 2층, 9층은 이미 분양마감이 임박해 있다.

‘현대센트럴스퀘어’는 인근 조류생태공원, CGV, 주민센터등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연계와 업종간 성공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MD로 구성한다.

전통의 현대가 현대비에스앤씨(현대BS&C 대표이사 이휴원)가 책임시공하며, 코리아신탁이 신탁하는 ‘김포 운양역현대센트럴스퀘어’ 상가는 대형프랜차이즈, 대형학원, 개인병원 등의 선 임대와 공실률 걱정 없는 임대수익 보장제(2년 5%임대보장),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센트럴스퀘어’는 상가 소액투자에도 유리하다. 실평수 8.6평의 매물은 8천만원에, 실평수 20평 매물도 2억이면 분양받을 수 있어 위 매물에 대한 문의도 빗발치고 있다. 

계약금은 10%,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이며 2018년 7월 입점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