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결정 관련 의견 갈등으로
양측 관계정리엔 시일 걸릴듯

배우 구혜선(35)과 안재현(32)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그러나 안재현과 소속사가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 어렵다고 판단한 것과 달리 구혜선은 이혼 결정 소식이 전해진 후에도 “가정을 지키고 싶다”라고 재차 밝히는 등 심경 변화를 보여 양측이 완전히 정리하기까지는 갈등이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8일 “많은 분의 격려와 기대에도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배우의 소속사로서 지난 몇 달 동안 함께 진지한 고민과 논의 끝에 내린 두 사람의 결정에 대해서 이를 존중하고, 앞으로 두 사람 모두 각자 더욱 행복한 모습으로 지내기를 바랐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날 구혜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데 대해서는 “최근 구혜선씨는 변호사를 선임, 안재현씨와의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하여 안재현씨에게 보내면서 안재현씨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하여 절차를 정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라고 짚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췄으며, 작품 종영 직후 교제를 시작한 사실이 공개됐고 이듬해 5월 결혼했다.두 사람은 결혼 후 tvN 예능 ‘신혼일기’를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냈지만 결국 파경을 맞았다. 연합뉴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