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전문 ‘스타오토모빌’에서 11월 외제차 전 차종 대상 긴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고객은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상담 시 차량색상 등의 부가옵션, 이용기간 등 세부조건까지 고려한 고객맞춤형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스타오토모빌은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업체별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스타오토모빌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고 있으며, 기존 고객들이 각 렌트사, 캐피탈사의 견적비용을 일일이 확인하거나 여러 곳에서 견적을 알아봐야 했던 불편함을 완전히 해결한 것이다.

더불어 스타오토모빌은 국산차 및 수입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상담 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고려하여 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어 보다 편리한 렌트, 리스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하다.

11월 프로모션 대상 차량으로 인기 수입차 벤츠, 지프, 아우디 등은 물론 신형 국산차 현대, 기아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차량들도 모두 포함되어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고객들의 초기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보증금없이 월 이용료만 내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보증금이 없는 장기렌트, 신차장기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타오토모빌은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스타오토모빌 11월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벤츠 장기렌트 오토리스 A클래스 외 4종 ▲BMW 장기렌트 오토리스 ▲지프 장기렌트 오토리스 ▲랜드로버 장기렌트 오토리스 ▲아우디 장기렌트 오토리스 등이 있다.

이외에도 11월 프로모션 대상 국산차로는 ▲현대 베뉴 장기렌트 외 8종▲기아 셀토스 장기렌트 외 9종 ▲쌍용 베리 뉴 티볼리 장기렌트 외 1종 ▲쉐보레 스파크 장기렌트 외 1종 ▲삼성 SM6 장기렌트 외 1종 등이 있다.

스타오토모빌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 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