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 서비스 5종 중

1개 추가 선택 가능

▲ 농협은행 울산본부(본부장 최정훈)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MY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
농협은행 울산본부(본부장 최정훈)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올바른MYPICK(마이픽)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올바른MYPICK카드는 기본 서비스와 함께 5종의 PACK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1종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PACK서비스는 최적화된 맞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소셜미디어 연관어 분석 및 업종별 트렌드 분석을 거쳐 선정된 라이프스타일 대표 업종들로 구성됐다.

기본 서비스는 해외 전가맹점 5% 할인, 전세계 스타벅스와 국내 커피(투썸플레이스, 이디야) 5% 할인, 전국 택시 및 대중교통 5%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 2회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전자금융 수수료 월 10회 면제, 연간 10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NH포인트를 제공한다.

맞춤형 혜택인 PACK 서비스는 FOOD(음식), SHOPPING(쇼핑), MEDI(의료), TRAVEL(여행), HEALTH&BEAUTY(건강&미용) 5종으로 나눠 각기 특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올바른MYPICK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의 소비패턴에 따라 맞춤형 카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카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