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공전임대확정된 안정적인 투자처 
오피스텔 수원여대 학생임대숙소, 상가 3,4,5층 전호실 병원 장기임대확정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들어서는 ‘호매실중앙파크뷰’는 오피스텔은 수원여자대학교학생 임대숙소로 임대가 확정되었고, 상가 3,4,5층 전호실은 병원으로 장기임대가 확정되어서공실율걱정없이 안정된 임대수익이 가능한 투자처로 주목을 받고있다.

오피스텔,상가 등 부동산 투자처의 필수 조건으로 배후 수요가 꼽힌다. 공실율이 낮아야 수익성높은 부동산 투자처로서의 기본가치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수원호매실중앙파크뷰는호매실의 비전 및 투자 프리미엄을 완성할 요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실제로호매실의중심입지내 노른자 땅에 들어서는 가운데 복합 상권 로데오거리와 분수광장이인접해 있다.

수원호매실중앙파크뷰 단지 규모는 연면적 23,312㎡, 지하5층~지상10층으로1~5층은 상가122실로, 6~10층은 오피스텔 185실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에는 권선행정타운, 수원여자대학교, 수원일반산업단지, 덕산의료재단병원 등이 자리해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권선구청, 서부경찰서, 한국전력, 보건소,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도 가까워 입주 수요 증가 및 상가 접객성 향상, 유연한 연계 효과를기대할 수 있다.

호매실중앙파크뷰는쾌속교통항이 자랑거리이다. 분당선 연장선인 오목천역(2020년 개통예정)을도보로 이용가능하고, 신분당선 호매실역(예정)이 가까워 수도권 전철 진입이 편리하다.여기에 수원~광명 고속도로 진출도 용이해 호매실IC, 금곡IC를 통해 광명 20분대, 서초구 40분대접근이 가능하다.봉담~과천 고속도로를 이용해 강남 30분대, 마포와 여의도를 1시간내에 진출할 수 있다.

오피스텔 내부 설계도 주목할 부분이다. 실거주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었고, 2단냉장고,트롬세탁기,인덕션,샤워부스,옷장,붙박이장,천정시스템에어컨 등의 풀옵션이 제공된다.

호매실중앙파크뷰분양홍보관은 서울,수도권 고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경기도 안양시평촌동에 자리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