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8월을 맞이하여 인천남동공단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소낭구 남동점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인천남동가구매장 소낭구 남동점은 쇼룸이 컨셉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껴보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 조화를 이루고 있다.  2개의 전시장에 식탁, 침대, 소파, 거실장 등 다양한 품목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 가구, 북유럽 가구, 화이트 가구 등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고품질의 원목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 남동점은  원목침대, 원목화장대, 원목서랍장 등은 물론 이태리산 천연 세라믹식탁까지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인천가구점 소낭구 남동점이 선보인 이태리산 천연 세라믹식탁 2종, 데이지 화이트 세라믹식탁, 프레디 세라믹식탁은 열과 충격에 강한 통세라믹 무기질 재료로 5000도의 높은 고온에서 도자기를 굽듯 가압해 제작되는 내구성 좋은 세라믹식탁이다.

고밀도, 고압축으로 만들어진 세라믹 상판은 세균번식을 막아 향균효과는 물론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바로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으며, 수분 함수율이 낮고 밀도가 높아 얼룩이 스며들지 않는다.
 
세라믹 상판 뒷면에는 강화유리와 같은 다른 소재를 덧대지 않고, 20T 가량의 천연 통세라믹만을 사용해 소낭구만의 차별화를 뒀다. 또한 밀림방지 안전설계를 하여 무거운 상판이 밀리거나 떨어질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였으며, 상판과 고강도 스틸 프레임이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소낭구 남동점에는 세라믹식탁 뿐만 아니라 원목식탁, 아동&키즈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가죽 소파, 패브릭 소파 등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들도 행사 기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 관계자는 "내가 원하는 공간에 디자인, 사이즈, 컬러를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여  제품 문의와 쇼룸을 찾는 소비자 발길이 꾸준히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매장 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컨설팅 및 추천해 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소낭구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