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모리폼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같은 미국 수입매트리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으로써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곳이다. 창고형 매장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개성이 틀린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곳이며 국내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기 때문에 금액적인 부분에서 큰 메리트를 갖고 있는 곳이다.
 
또한 이 업체는 ‘소비자 감동 지수’ 수입매트리스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 수상 소감으로는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평을 해주셨기 때문에 이런 타이틀을 얻게 된 것 같다. 기념하기 위하여 전시 프레임 최대 할인 특가를 비롯하여 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 동탄점’과의 연동 할인,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하려고 한다.”라고 전하였다.
 

 

덧붙여 “사은품 증정행사는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는 기본 증정을 할 것이며 쿨링 방석, 강아지 방석, 바디필로우, 유아용 토퍼 세트 중 1개 선택이 가능해 총 5개의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마쳤다.
 
수입매트리스들 뿐만 아니라 원목 침대 프레임, 가죽 프레임, 기능성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사이즈와 자재들을 직접 주문제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입매트리스들 뿐만 아니라 프레임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이상권 기자 lsg697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