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도담 타운하우스 수지’가 분양 홍보관을 오픈, 분양에 순항 중이다. 우수한 주거 편의와 함께 풍부한 개발 호재를 품은 용인타운하우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리앤하우징(주)이 분양을 담당해 설계부터 입주까지 안심 분양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어 신뢰를 더한다. 우리앤하우징(주)는 원스톱서비스(시행, 시공, 분양)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해주며, 한샘키친의 인테리어 시설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주거 스타일을 제시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 타운하우스의 신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는 총 21세대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차별화된 주거설계가 반영돼 주거 편의가 탁월하다는 평이다. 154.93㎡~179.21㎡ 다양한 타입별 면적으로 선보여지며, 주거 공간마다 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다. ㈜도담개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기반으로 한 고품격 타운하우스 설계를 제공해 아파트 못지않은 고급 주거 공간의 탄생이 예고된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거론되는 등 입지도 우수하다. 

주변 정주 여건 역시 눈길을 끈다. 가까이 이마트수지점과 신세계백화점, 성복역이 있고, 초대형 규모인 롯데몰수지점도 이용이 편리한 거리게 자리해 있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 인프라가 풍부한 지역 역시 가깝다. 이 용인타운하우스에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곳에는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이 자리해 원스톱 교육환경도 갖췄다. 

용인 광교산 개발제한구역선 끝자락에 용인 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가 들어설 예정으로, 도심의 편리한 인프라와 청정 자연이 선사하는 쾌적한 환경까지 기대할 수 있다. 주변 녹지도 풍부하고, 조망 역시 훌륭하다. 

서울이나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연결되는 다양한 교통망이 자리해 교통편의도 좋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서수지IC가 있어 서울 용인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교 상현IC와 동수원IC도 근거리에 있다. 대왕판교로 및 수서간고속국도도 진입이 편리해 판교나 분당 등에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강남 접근성이 뛰어난 용인타운하우스로도 인기다.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가 JC로 연결돼 강남까지 20분대에 연결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좋은 타운하우스로, 15분 거리(4km 이내)에 신분당선 성복역이 있다. GTX용인역(가칭)~신봉 경전철(용역 발주 중) 사업도 한창이며, 올해 안에 서판교 터널도 개통(예정)된다. 신봉~고기 도로 사업도 활발해 교통편의 향상 및 개발 프리미엄이 전망된다. 

가까운 거리에서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한창으로, 사업 완료 시 입주가 예정된 세대만 6,200여세대다. 이들을 위한 생활 인프라 확충이 활발해 향후 이 용인타운하우스의 생활 편의도 향상될 전망이다. 타운하우스 바로 앞에는 주거 편의시설과 다양한 근린상업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도보로 마트나 학원, 병원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신설 역시 예정돼 있으며, 축구장 3배 크기의 수변 공원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다양한 택지지구 개발사업과 더불어 용인 플랫폼시티개발, 신분당선 동천역 주변 개발 사업 등 용인 동천동 일원에 개발 호재가 다양하게 예정된 상태로, 주변 생활 인프라가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며 “용인시가 신봉동과 고기동 사이를 연결하는 도로를 적극 검토 중이며, 3호선 연장라인도 개통될 수 있어 교통편의 향상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주변 땅값과 아파트 가격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고, 서울과 분당 일대의 노후화된 아파트를 벗어나려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이들에게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용인시 수지구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 용인타운하우스는 가까이 강남이 있고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서울에 출퇴근하는 30~40대 직장인과 3~4인 가족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용인타운하우스 도담타운하우스 수지 분양 홍보관 및 샘플하우스 방문을 희망하는 사람은 전화 예약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