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덱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가 28일(월)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위덱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는 싱크대의 싱크볼과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음식물을 넣고 발판을 원터치로 한번 밟기만 하면 25초 동안 자동으로 작동되는 방식으로 발판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어 사용자의 피로도를 줄였다.
 
음식물을 맷돌 방식으로 분쇄하고 2차로 미생물 분해하여 액상으로 배출되기 때문에 잔여물처리가 필요 없는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위덱 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 인증기준 고형물 배출률 7.4%를 인증받은 100% 합법 제품으로 주요기능은 미생물 자동공급, 음식물분쇄기 자동 물분사, 2차 처리기 자동세척 등이다. 자체 기술력으로 음식물처리장치의 자동세척기능 및 수위 센서가 탑재되어 악취, 막힘, 역류 등을 차단한다.
 
위덱 관계자는 “위덱 제품은 기술력으로 미생물 인증제품 중에서 고형물 배출률 10% 미만으로 통과한 제품으로 미생물을 이용해 분해 후 소멸시키기 때문에 음식물쓰레기 잔량이 거의 남지 않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라고 전했다.
 
또한, 차별화된 케어서비스를 통해 1년마다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미생물만 보충해주는 것이 아닌 음식물 처리기를 완전히 분해해서 청소하며, 제품뿐만 아니라 싱크볼과 배수구, 배수 호스까지 살균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개인 및 주거공간의 위생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위덱에서는 업계 최초로 연무 방역 서비스까지 제공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방송은 SK스토아에서 28일 오후 1시 36분에 방송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