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결혼시기가 미뤄진 많은 신혼부부들이 혼수 제품을 마련하기 위해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많은 혼수 제품이 있겠지만 특히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이 바로 침대일 것이다. 매번 이슈가되는 라돈 사태 등으로 인해 국산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 바로 수입매트리스 인데,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직구사이트는 체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하는 매트리스의 특성상 불편함이 있다.
 
굿베드는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Certifur-us 친환경인증마크 검사 후 출고되는 미국 생산 내수용 제품으로 씰리 퍼포먼스부터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잉글랜더, 세계 명품 매트리스인 클러프트까지 타이트탑과 필로우탑, 유로탑 등의 쿠션 스타일을 비롯해 1부터 10까지 컴포트레벨의 다양한 매트리스를 대구 동구 롯데아울렛 인근, 용인 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1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현재 굿베드에서는 가을맞이 행사진행으로 고급메모리폼 베게, 방수커버를 포함 구매제품에 따라 퀸사이즈 이상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수퍼싱글 매트리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상품의 경우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대구점, 용인점 각 매장으로 전화문의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