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과목이 크게 개편되는 2022년을 앞두고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2021년 시험에는 반드시 붙어야 한다는 절박함과 불안감에 그 고심이 깊은 상황이다. 내년에는 꼭 붙어야 한다는 절실한 각오를 다진 공무원 준비생들 사이에서 김재규 공무원학원의 24시간 관리형 공무원 기숙학원이 관심을 끌고 있다.
 
김재규 공무원학원은 23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공무원 기숙학원의 선두주자다. 일반 공무원 학원과는 달리 단순히 지식만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24시간 수험생의 생활을 관리하는 기숙학원을 서울과 안동, 광주에 운영 중이다.
 
이곳은 수도권으로 접근이 어려운 지방의 공무원 수험생의 어려움을 해소해줄 뿐만 아니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스마트 교육관리 시스템까지 갖춰 많은 수험생과 부모들의 좋은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10만평의 부지에 국내 최대 규모를 갖춘 안동캠퍼스는 원내에 기숙사와 학생식당, 체력센터, 프리미엄급 전용 자습실, 샤워실, 세탁실 등을 모두 갖춰 수험생에게 제공하고, 연애와 핸드폰 사용, 음주, 게임 등을 모두 금지하는 4무(蕪)정책으로 엄격하게 생활관리를 함으로써 합격을 만드는 학습 환경을 완성해뒀다.
 
학원에 입학한 수험생은 각자 환경과 습관에 맞춰 담임 지도교사로부터 개인별 맞춤 학습지도를 받는 것은 물론, 시험에 필요한 모든 과목들의 실강과 인강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년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세계 유일한 데이터분석 기반 학습관리 솔루션 “스마트 캠퍼스”를 선보이며, 이를 통해 차세대 학습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캠퍼스는 수험생의 학습/비학습 시간 분석, 모의고사와 매일 온라인으로 문제풀이와 오답노트 제공으로 개개인의 성적 데이터를 세밀하게 수집 후 입체적인 데이터 분석으로 약점보완과 성적향상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김재규 경찰공무원학원만의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이다.
 
학원 관계자(김재규 원장은) “더 이상 통제와 규제는 학생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합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과 관심이다. 스마트캠퍼스는 학생 스스로보다 더 먼저, 더 정확하게 그들의 학습패턴과 성과를 분석하여 목표에 이르는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라고 전했다.
 
김재규 공무원학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