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지속된 코로나 19의 여파로 언택트 생활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내 집에서 마음 놓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침대와 소파같은 집안에서의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하루의 삼분의 일 이상을 함께하는 매트리스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유해성분 없고 편안한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이' 이번 가을을 맞이하여 수입매트리스, 호텔매트리스 등 가을맞이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바블어게인 이벤트는 고객감사차원과 본격적인 입주 시즌을 맞이해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세트할인 품목 확대와 고급 패밀리침대 세트 기획특가 행사를 비롯해 메모리폼부터 스프링매트리스에 이르기까지 프레임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트기획전이 준비됐다.

기획전을 통해 템퍼, 씰리, 이스트맨하우스, 슬럼버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매트리스들을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침대프레임은 자체 공장에서 맞춤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소재나 사이즈를 선정할 수있어 구매만족도가 매우 높다.”라며 “병점역아이파크캐슬, 동탄2신도시4차 동원로얄듀크포레 등 입주를 앞둔 이들이 매장을 찾고 있으니 당사가 준비한 혜택들을 누리시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에는 전문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상담을 제공한다. 모든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며, 소비자의 구매예산이나 희망사항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또, 안심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매장의 곳곳에 손세정제를 구비하였으며, 주기적인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배송 전문직원이 자택까지 제품들을 배송해 설치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에서 판매되는 영국황실인증 받은 호텔매트리스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배려해 화성 동탄 주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동탄역파라곤, 수원역푸르지오자이 등 내년 2월 입주를 앞둔 이들도 매장을 찾고 있다.”라며 “방문예약이나 제품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