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1차 시험이 금일 11:10 마무리된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은 큐넷보다 먼저 공개하는 것으로, 공인모 교수진이 검수하여 신뢰도가 높다. 이에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가채점을 할 수 있게 되어 합격 예측을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 합격하면 2차 시험에서 불합격하더라도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2차만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가답안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장소 및 시험 시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종료 이후 다른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시험 후기를 접할 수 있다. 또한 발 빠른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후기도 확인 가능하여 2021년 시험일정의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유용할 전망이다.
 
공인모는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무료인강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최신 학원 실강으로, 교수진이 직접 교재를 집필하여 저자 직강으로 선보인다.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 답변이 가능하여 합격률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모든 공인중개사 인강은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따르며, 모든 과정이 무료이다.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 ‘싸다구 합격 패키지’도 진행한다. 동차 패키지를 기준으로 결제액 대비 최대 1000%에 해당하는 장학금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크랜드 마일리지 지급, 수험 가이드 및 용어 해설집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금일 공인중개사 시험 종료 후 난이도 및 기출문제를 전반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해설 강의를 전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