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용품 전문 브랜드 “스타일카”는 자동차매트에 이어 차박 캠핑용품 풀커버 트렁크매트, 침낭, 에어매트, 노즐캡만 열면 자동으로 에어가 충진되는 여성도 사용하기 편리한 자충매트 등 본격 생산에 돌입하였다.
 
부피가 적어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여 캠핑, 차박 등 야외 활동과 가정과 사무실에서도 편리가세 사용 가능하다. 팰리세이드, 모하비, 투싼, 쏘나타 등 국산 모델과 아우디, 폭스바겐, 등 모든 수입차 모델도 전차종 사용가능하며 차량의 옵션 하이브리드, 가솔린, 디젤 등에 따라 다양한 바닥매트 도면으로 제작한다.
 
특히 차박 필수품인 입체 가죽자수 퀄팅매트와 카본매트는 보온성과 함께 차량 방음에 도움이 되며, 방수재질로 인하여 커피, 음식물 등으로부터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다. 스타일카는 고객의 필요에 맞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하였다.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위한 악세사리로 자동차쿠션, 차량용거치대, 고속 충전기 등이 있으며, 자동차 인테리어를 위한 알칸타라 핸들커버와 수입차 대쉬보드커버, 트렁크정리함 등 다양한 차량 관련 상품을 제작 판매하는 업체이다.
 
또한 기능성 원재료(겉재질+속재질) 및 완성 카매트 모두 친환경인증 제품으로 7D 8D 매트와는 달리 무독성, 무냄새 자동차매트로서 이중입체 가죽자수매트와 라텍스 코일매트 구성의 카매트와 카본 자수매트 등 고급스러운 카인테리어와 함께 SGS 국제 인증 등 친환경 인증을 통해 유해 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자동차매트 제작 과정은 전문가의 1:1일 맞춤 제작하며, 수작업으로 들뜨는 부분 없이 차량의 핏에 맞으며 밀림현상 등 없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며 특히 겨울철 눈, 비에 깨끗한 차량관리가 가능하며 누구나 쉽고 장착할 수 있다.
 
자동차 발매트, 코일매트, 트렁크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카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