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책연구원(IPS)은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매년 국내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S-OIL은 급변하는 외부 경영환경에 대응해 브랜드가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고 있다. CM 송광고, 업계 최초 캐릭터(구도일)을 활용한 통합마케팅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영환경에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코로나19 예방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지속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가치를 높인점이 평가를 받았다.
S-OIL은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밝혔다. 이형중기자
이형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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