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원일 박대원 대표 등 8명 울산시장 표창

▲ 송철호 울산시장이 28일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지역건설산업의 활성화 및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해 시장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울산시회(회장 김홍무)는 28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년 제24회 정기총회를 서면결의 방식으로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총회 관련 자료와 결의서 등을 우편 발송, 결의서를 회신하는 방법으로 지난해 결산안과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각각 심의·의결했다.

김홍무 회장은 “코로나로 인한 지역 경제와 건설경기의 침체로 이 겨울의 한파가 어느때보다 길게 느껴진다. 하지만 성숙한 시민의식과 의료진 및 방역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조만간 극복할 것”이라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와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진력하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역 경제 및 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한 건설사 대표 및 임직원 유공자에 대한 울산시장 표창은 총회가 서면결의 방식으로 개최됨에 따라 총회와 별도로 28일 울산시청에서 진행됐다.

이날 (주)럭키원일 박대원 대표이사, 코리아코링(주) 조천해 대표이사, (주)신진건설 김동규 대표이사, 창명건설(주) 한영철 대표이사, 삼미조경(주) 최윤주 대표이사, (주)태성건설 박성우 대표이사, 코오롱글로벌(주) 김익현 부장, 이수건설(주) 이용화 부장, (주)한공건설 박대호 대표이사, 아이에스동서(주) 김재욱부장 등이 울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