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층간소음 방지 매트리스 지원”

자영업자 무이자대출 지원

구영대로 시간제 주차 모색

▲ 울산 울주군의원 나선거구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기홍 예비후보가 9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울산 울주군의원 나선거구(범서·청량) 보궐선거 국민의힘 후보로 공천된 박기홍 예비후보는 9일 군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3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박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으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이웃간 층간소음 문제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며 “아파트 층간소음 방지를 위해 10만원 상당의 매트리스를 구입해 관내 약 6만 가구에 지원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신종코로나 발생으로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어려움은 이루 말할 수 없다”며 “보편적 재난지원금이 아닌 실질적 지원이 필요한 만큼 관내 약 1만3000곳의 자영업자들에게 1000만원의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범서읍 구영리 일대 상가의 교통 혼잡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며, 일방통행과 공영주차장 등의 주차난 해소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직 주차장이 많이 부족하다”며 “구영대로 왕복 6차선은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면 통행량이 적은 만큼 러시아워 시간을 제외하고 시간제 주차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춘봉기자 bong@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