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교체공사와 창호 시설물 개선 등 현장 확인 뒤 간담회 가져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정윤숙 이사장이 23일 울산센터 입주기업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개선사업 완료 점검차 울산여성창업보육센터를 방문했다.

정윤숙 이사장은 이상희 울산센터장과 간담회에 앞서 시설물 개선 현장을 확인한 뒤 추가 보완 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점검했다.

 

정윤숙 이사장은 “울산센터 시설 개선을 통해 여성 창업기업들이 더 안전하고 좋은 업무환경애서 실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시설물 개선 예산을 확보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희 울산센터장은 “창업보육센터 환경 개선을 통해 울산여성창업인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있게됐다"라며 "지역을 대표하는 여성창업보육센터로 거듭 나도록 센터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로 화답했다.

 

한편 울산센터는 1992년에 준공된 건축물로 노후화된 승강기와 본래의 기능을 상실한 창호로 단열에 취약하다는 지적에 따라 이를 정비해 여성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의 편의 제공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추진됐다. 공사는 지난해 8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시설물 정밀안전점검을 시작으로 방수공사, 승강기 교체공사, 건물 전체의 단열 개선을 위한 창호 교체 공사 등을 실시됐다. 임규동 기자 photolim@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