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살기 좋은 집’을 원하는 사람들의 욕구가 커지고 있다. 개개인에 따라 원하는 집의 형태는 다르나, 현재 많은 사람들이 전원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이 결합된 타운하우스를 희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분당타운하우스 ‘죽전 더힐럭스’는 8차 성황리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단지는 용인시 처인구 모현면 오산리 일대에 위치해있으며 이미 1~7차 분양을 통해 100여 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를 형성한 바 있다.

죽전 더힐럭스 타운하우스는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고 있다. 죽전역에서 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있고 분당, 수지 시내는 차량 15분 내외로 이동 가능하다. 단지 내 8개의 버스 운영 및 강남역까지 넘어가는 광역버스가 있는 데다가 지하철 분당선 이용 시 분당, 판교뿐만 아니라 강남, 송파 등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죽전 더힐럭스가 수많은 수지타운하우스 중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남다른 고급 설계에 있다. 프리미엄 단독주택 단지로 일반 타운하우스 대비 더 크고 고급스럽게 시공되며 140~150평대의 넓은 대지와 이건 시스템창호, 키친바흐 오크햅틱, 비스코프 주방 빌트인, 사비석 등 고급 마감재 및 풀옵션 빌트인이 적용된다.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죽전 더힐럭스 타운하우스는 초반 인프라 조성에 소요되는 시간 없이 바로 안정적인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택지 개별 분양 후 건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황에 따라 즉시 입주도 가능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불곡산과 대지산 자락에 자리잡아 자연이 주는 풍요로움을 기대할 수 있으며 전 세대 남동향 배치로 일조, 조망 역시 탁월하다. 특히 8차 분양은 20채 한정으로 진행되어 빠른 선점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죽전 더힐럭스 8차 분양’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