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편리함과 트렌드함을 담아낸 신축빌라 매매가 주택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신축빌라매매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이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 계약을 위한 웹툰 ‘빌툰’을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 온라인 카페에 빌라 수요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신축빌라를 안전하게 매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빌툰(웹툰)’을 공개하고 있다”며 “집 계약에 서툰 주택 초보자들도 한 번만 봐도 이해하기 쉬운 웹툰이라서 회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어 “‘신축빌라 실입주금’, ‘신축빌라 계약 시 특약사항’, ‘신축빌라의 변화 주거용 오피스텔의 장단점’, ‘신축빌라 분양 절차’ 등 신축빌라 매매 시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이 ‘빌툰’에 가득하다”고 전했다.

또 “적지 않은 자금을 투자하는 ‘내 집 마련’이니 만큼 신축빌라 매매 과정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자신에게 알맞은 매물을 매매하는 것이 좋다”며 “‘빌라정보통’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무료 전화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계산동, 효성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2천, 서구 경서동과 마전동, 석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9천~4억, 가좌동과 검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7천에 거래된다. 이어 부천시 고강동, 오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인기며, 심곡본동, 소사본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4억7천, 구리시, 경기도광주, 하남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3억5천에 이뤄진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신축빌라,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