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인강 사이트 휴넷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자를 위한 단기합격 과정 도전자 모집을 진행한다. 휴넷에서 제공되는 환급패스 플러스 과정에 수강신청한 이들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만 우선 적용된다.

해당 단기 합격 도전자 모집 과정은 불합격 시에도 환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기합격비법서 무료 제공 혜택 및 학습매니저를 통한 학습관리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공인중개사공부방법을 필요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

휴넷 관계자는 “짧은 시간 동안 학습 효율을 극대화해 합격에 이를 수 있도록 금번 단기 합격 도전자 모집을 시행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또한, “누구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근성만 있다면, 휴넷의 단기 합격과정을 통해 합격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많은 수험생 사이에서 공인중개사인강추천 사이트로 거론되는 휴넷은 방대한 학습량을 획기적으로 줄인 핵심이론 강의로 알려져 있는 곳이다. 가장 높은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15분 분량의 강의로 내용을 구성해 복잡한 이론 공부를 단기간에 정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6개월 단기 합격과정 도전 자격을 얻을 수 있는 환급패스 플러스 수강신청은 휴넷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한 모든 교재 및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넷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인강은 홈페이지를 통해 20분 분량의 체험학습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