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최대 70만원 대의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성공을 지원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라고 소개하며 “5월 17일(월)까지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업 공인중개사부터 경매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등까지 다양한 분들이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인기 강의 과정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강의는 70만원 수강료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이어 ‘창업마스터(20만원)’와 ‘실전경매 마스터(36만원)’ 역시 역대급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부동산 전문 교수진의 명품 강의와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중심의 실전 강의 등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업계 최초, 최대 규모 동문회를 구성해 합격 후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5월 17일(월)까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