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광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오포가구단지 신혼가구 전문매장 가구쇼에서 TV프로그램 ‘모닝와이드’ 7584회 출연을 기념하여 샤무드소파, 세라믹식탁, 수입매트리스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특가 할인행사 가격으로 제시한다고 밝혔다.

총 5천평의 대형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쇼는 본관 1층에는 쇼파와 식탁, 침대들이 단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이 상품들은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2층은 브랜드 원목가구들이 쇼룸으로 전시되어 있어 집에 놓았을 때의 분위기를 그대로 파악할 수 있다. 마지막 3층은 수입명품가구들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췄다. 스크래치가구와 리퍼브가구 전시장에는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고 커튼과 블라인드, 침구류들이 준비되어 있다.

박리다매 판매 전략을 내세워 가구들 또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불필요한 마진들이 빠져 있는 가격으로 새상품들을 제시하고 있고 스크래치나 리퍼브, 전시 상품들은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를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TV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다양하게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것이 어필이 되었으면 좋겠다. 기념을 하여 특가 할인행사도 진행이 되니 꼭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