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핵심기출 분석특강 ‘기출의 정석’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 빈출이론 집중 체크 및 2021년 출제예상문제를 점검할 수 있는 과정이다. 특히. 이론과정은 끝났지만 기본 개념이 정리되지 않은 수험생이나, 개념은 정리 했지만 어떤 유형의 문제가 시험에 출제될지 모르는 수험생들에게 유리하다.

이번 과정은 1차 핵심과목 회계원리, 시설개론, 민법의 기출을 집중 강의하며,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명품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먼저 결과를 바꾸는 절대강자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와 저절로 기억되는 이미지 시설개론 이강일 교수, 쉽고 재미있는 도해식 민법 신의영 교수, 답이 바로 보이는 회계원리 김정룡 교수, 쉬운 이해와 날카로운 분석의 합격공식 시설개론 송일근 교수, 완전한 이해와 빠른 암기 전략민법 김지원 교수가 맡았다.

주택관리사 선배 합격생들 역시 기출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합격생 유 씨는 “기출문제를 풀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실력이 부쩍 향상된 것을 느끼고 자신감이 확 생긴다”라고 했으며, 또 다른 합격생 강 씨는 “기출문제를 풀어보니 아는 것과 답 찾는 것은 천양지차였다”라며, “처음엔 답 찾기도 어려웠지만, 이해되기 시작한다. 그래서 기출 문제는 항상 주기적으로 반복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2021년 합격기원으로 3개 과목 패키지로 28% 특별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기출 분석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타강사로 통하는 업계 최고의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8개월(9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했다. 특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교재로 독학한 회원들과 연락이 되지 않은 에듀윌 회원들까지 합하면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은 약 1,600명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도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평균 합격률 무려 4.5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다 합격수기와 수많은 선배 합격생들이 증명하는 최대규모 합격자 모임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