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1문에 있는 신혼가구전문이면서 템퍼 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소파279는 킨텍스 가구 건축박람회 참여 기념 템퍼매트리스 정품과 수입 모션베드 상품을 제안하면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킨텍스 건축박람회 템퍼매트리스 할인 행사는 5월 9일까지 진행되며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구매시 오리지널 베개, 헬라 방수커버 등의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일산점, 파주운정점, 고양가구단지점을 포함해 전국 8개 매장으로 운영되는 소파279에서 제안하는 모델은 템퍼매트리스 오리지날 컨투어, 템퍼 클라운드, 템퍼 센세이션, 템퍼 MICRO-TECH 모델이며 사이즈는 싱글과 슈퍼싱글, 퀸사이즈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템퍼 매트리스 매장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에서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와 같은 총 7개 수입 브랜드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가 있다.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상담을 받고 본인에게 맞는 모델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우수한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는 템퍼매트리스의 경우 구매시 최대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가 있으면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에서 취급하고 있는 다른 브랜드 역시 정품 브랜드로 본사에서 보증하고 있는 품질 보증 서비스를 보장 받을 수가 있다.

소파279은 메모리폼매트리스 상품 이외에도 동아전람에서 진행되는 일산 킨텍스 MBC건축박람회 참여 업체로 활동하면서 행사장을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로 인기 있는 샤무드쇼파, 가죽소파,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소파, 침대 등의 인기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소개한다. 

건축박람회 행사는 5월 9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킨텍스 행사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인 소파279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통일한 할인 혜택을 통해 신상품 가구와 템퍼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 하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