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 모두의충전을 운영하는 스칼라데이터(대표이사 윤예찬)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전기차 충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3월 14일 00시 00분부터 3월 17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모두페이를 이용해 기간 내에 100원 이상 충전한 회원에게는 전기차 충전에 사용할 수 있는 모두페이 3,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모두페이를 발급한 회원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두의충전은 국내 전기차 충전 플랫폼이다. 전국 약 20만 대 이상의 실시간 충전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GS커넥트, LG헬로비전, EVSIS(중앙제어) 등 국내 유수의 충전 사업자(CPO)와 로밍(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모두의충전 회원은 통합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전기차 충전 결제를 할 수 있다. 실물 회원카드 뿐만 아니라 NFC 결제방식(안드로이드 한정), QR 결제방식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 밖에도 대리충전, 마이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 이벤트와 관련하여 “이번 충전 이벤트를 통해 충전의 편리함을 경험하고, 풍성한 충전 혜택까지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칼라데이터는 MAU 8만 명, 누적 앱 다운로드 수 20만 회를 돌파하였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