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코다리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의 2023 대한민국브랜드파워에서 1위를 수상, 2023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1위(주간동아), 2023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브랜드대상(G밸리뉴스)을 수상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황금코다리는 코다리조림전문점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 양념을 통해 다양한 코다리조림 메뉴, 샐러드, 반찬을 제공하는 샐러드바와 식사를 함께 즐기며 막걸리 무한리필과 식후 커피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황금다방을 함께 운영 중이다.

황금코다리는 드라마 제작지원 등 다양한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에 코다리전문점으로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정직한 원가 창업 실천을 위해 인테리어와 간판 등 자체 공사가 가능하다. 계약 전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등을 공개하고 가맹비를 비롯해 로열티와 광고비, 감리비는 한시적으로 전체 면제를 하는 등 가맹점주를 위한 상생하는 본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황금코다리는 정직한 원가 창업을 목표로 반조리, 원팩으로 가맹점주들이 조리하기 편리하고 최소비용으로 업종변경이 가능하다”며, “매출 증진을 위해 각종 방송매체를 활용하는 등 황금코다리만의 경쟁력으로 160호점 돌파와 함께 코다리조림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