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행사 ‘주식회사 노드컴퍼니(Node Company Co., Ltd.)’에서 홍보 대행 업무는 물론,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및 자체 굿즈 제작 등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 확장과 함께 힘 있는 도약을 시작한다.

노드 컴퍼니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분야를 막론한다.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 무신사, 겐조, 페라가모, 빈티지헐리우드 등 70여 개의 파트너사와 협업하고 있으며 단순 홍보 대행이 아닌 파트너를 ‘우리 브랜드’라 생각하고 공감하며 소통하는 부분에 강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F&B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스타, 미디어 홍보 및 다양한 마케팅 등의 업무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이한울, 한성륜 양 대표는 굵직한 패션 브랜드에서 마케터로 활동하며 다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프로세스를 구축하여 획기적이고, 탄탄한 마케팅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노드컴퍼니는 토탈 홍보 서비스, 자체 브랜드 론칭, 광고 디렉팅, 컨텐츠 제작 등의 업무를 확장하여 가치 있는 브랜드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한성륜 대표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유튜브 컨텐츠 및 매거진 ‘리더피아’ 지면 인터뷰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