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1%나눔재단 ‘사랑의 자선 바자회’ 물품 전달
HD현대重·현대일렉트릭 참가 임직원 기부물품 1000여점 기증 12월17일 아름다운가게서 행사
2025-11-21 차형석 기자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이 오는 12월 아름다운가게 울산동구점에서 자선 바자회를 열고 지역 이웃들을 위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에 나선다.
이에 앞서 HD현대1%나눔재단은 20일 물품 전달식을 열었다. 전달식에는 박임배 HD현대중공업 수석매니저, 장혜경 아름다운가게 울산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이번 행사를 위해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일렉트릭 임직원으로부터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제품 등의 물품 1000여점을 기증받았다.
특히 개소 20주년을 맞은 아름다운가게 울산동구점과 협업해 12월17일을 ‘HD현대1%나눔재단과 함께하는 사랑의 기증품 판매전’ 행사 날로 지정하고 기증받은 물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판매전은 HD현대 임직원들과 지역 주민이 합리적인 가격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추후 행사 판매 수익금 중 50%를 동구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소중한 나눔 활동이 올해로 32년째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이웃들에 따뜻한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들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정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