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비츠온, 2025 취약계층 후원금 전달 지역사회와의 상생 이어가

2025-11-26     배정환 기자
사진: ㈜일신비츠온(회장 임정택)은 지난 25일 진접읍 취약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을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LED조명·전선·전기자재 전문 유통기업 (주)일신비츠온은 2025년 11월 25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일신비츠온은 매년 해당 기관을 통해 취약계층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 역시 지역 내 경제적·주거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생계지원, 난방·생필품 마련, 위기 가정 긴급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정택 회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기업의 역할은 이윤 창출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후원과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일신비츠온은 후원금 전달 외에도 올여름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긴급 지원 물품을 전달하며 재난 피해 복구 지원에도 앞장선 바 있다. 또한 11월 말에는 불우이웃돕기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할 계획이다.

㈜일신비츠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경영철학의 핵심 가치로 삼아, 후원·봉사·복지 사각지대 지원 활동을 넓혀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