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트,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청소가전 브랜드 유원트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디즈 펀딩을 통해서 만날 수 있었던 5세대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디슨2플러스를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며 더 많은 고객과 소통을 준비했다.
유원트 스마트스토어는 “Always Smart, Benefit is yours: That is What UWANT.” 의 핵심가치로 모든 사람이 행복한 스마트 홈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마트스토어에서 에디슨2, 에디슨2플러스 로봇청소기 뿐만 아니라, 브러쉬, 더스트 백, 헤파필터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구매 가능하다.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디슨2플러스 제품은 청소, 세척, 탈수, 건조, 비움까지 알아서 가능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와디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유원트 올인원 로봇청소기는 초정밀 LDS 센서와 유원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력 URA 시스템으로 초고속 맵핑이 가능해 최적의 청소 경로를 설계하고 꼼꼼하게 청소가 가능하다. 사용 환경에 맞추어 4단계 흡입력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5500P파스칼(PA)의 힘으로 숨어 있던 먼지까지 진공 흡입으로 깔끔하게 청소해 준다.
강력한 흡입력과 내구성뿐만 아니라 회전 시 소음을 최소화해주는 BLDC 모터를 탑재하였고 5년동안 무상으로 보증한다. 에디슨2플러스의 물걸레는 나일론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흡수력과 탈수력이 뛰어나, 12N(1.25kg) 압력으로 분당 최대 210회 회전하며 청소해 눌러 붙은 자국도 깔끔하게 닦아준다.
유원트는 로봇청소기 사용자의 최대 고민인 물걸레 세척과 건조를 해결하기 위해 에디슨만의 독자적 기술로 음이온이 함유된 최대 65도 고온 살균, 건조를 통해 세균 및 곰팡이 번식 방지에 힘썼다.
한편 유원트는 6월 1일부터 방문 A/S를 시행하면서 전문적인 서비스 질을 대폭 개선할 계획이며,제품에 대한 상세한 지식을 갖춘 전문가가 요청사항을 소화하면서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