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울산은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7~8월 두달동안 커피숍 사라에서 건강식 특선메뉴인 삼계탕, 인삼도가니탕, 중국식 냉면을 마련했다. 또 일식당에서도 이 기간동안 보양식인 자라 및 민물 장어 요리특선을 선보이고 있다.

 ○"호텔현대울산이 특1 등급으로 승급한 것을 기념해 "2002 동해바다 쿨 썸머 패키지"를 마련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2개월동안 객실 8만원에 동해관성해수욕장에 마련된 여름캠프장과 수영장, 사우나, 헬스센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3시까지로 연장한다.

 ○"호텔현대경주가 ‘제2회 관광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전국의 관광 관련 전문가 680명으로 구성된 한국관광경영학회가 국내 관광기업을 대상으로 하여 국내·외 인지도, 기업성장, 고객만족, 노사 및 복지, 사회적 책임 등의 세부항목별로 평가한 결과, 호텔현대경주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했다.

 ○"호텔현대경주가 4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다. 생일이 7월 4일인 손님에게는 저녁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며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숫자가 10인 손님에게는 식당가 이용요금의 50%를 할인한다. 또 생일이 7월인 손님은 식당가 요금을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개관기념일인 4일에는 ‘보물찾기’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일 호텔을 찾는 손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호텔 내 식당가 주변에 숨겨진 경품권을 찾으며 부산 및 제주 지역 특급호텔 숙박권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정명숙기자 jms@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