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31일부터 새 아침 일일 드라마 '이제 사랑은 끝났다'(극본 김지수, 연출 백호민 조현탁)를 방송한다.

'자매바다' 후속으로 방송되는 이 드라마는 이병주의 소설 '망향'을 원작으로 한 작품. '김약국의 딸들' '자매바다' 등 MBC가 최근 아침 드라마로 방송했던 시대극과 달리 이번에는 남녀 간의 멜로가 전면에 드러나는 현대극이다.

자신을 무참히 짓밟은 남자에게 복수하려는 여자, 그리고 이 여자를 지켜주려는 또 다른 남자를 주축으로 하는 사랑과 배신, 복수 이야기가 기둥줄거리.

MBC 수목드라마 '가을소나기' 등에 출연했던 오세정이 여주인공 서홍도 역을 맡았다. 홍도는 맑고 순수한 초등학교 교사로 오랜 연인인 배신욱에게 처절하게 버림받고 복수를 꿈꾼다. 그러나 윤석재의 일편단심 사랑에 복수심을 버리고 사랑을 택하게 된다.

자신의 야망을 위해 홍도를 버리고 재벌 그룹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배신욱 역에는 KBS 2TV '이 죽일 놈의 사랑'에서 비의 형으로 출연했던 김영재가 캐스팅됐다.

또한 홍도의 곁을 지키며 주저앉는 그녀를 일으켜 세우는 현실 속의 키다리아저씨인 석재 역으로 가수 겸 연기자 구본승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석재의 동생으로 신욱에게 반해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하는 희재 역은 박탐희가 맡았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