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전지현이 '할리우드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다.

전지현은 홍콩 출신의 세계적 프로듀서 빌 콩과 손잡고 재패니메이션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가제)의 할리우드 리메이크판 제작을 추진 중이다. 아직 출연 계약은 맺지 않은 상태. 그러나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를 통해 빌 콩과 손을 잡은 전지현이 차기작으로 이 프로젝트를 선택할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 보인다.

전지현의 소속사 IHQ의 박이범 해외담당 이사는 3일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것은 물론, 아직 시나리오도 완성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라고 전제한 뒤 "그러나 현재 전지현 씨와 빌 콩 씨가 그 프로젝트를 검토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블러드 더 라스트 뱀파이어'는 2000년에 개봉한 48분 분량의 호러 액션 단편 애니메이션. 미군 관계자의 의뢰에 따라 뱀파이어를 일격에 죽일 수 있는 일본도를 무기로 사용하는 소녀 '사야'가 미군기지내에 뱀파이어가 출몰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그들을 처단하는 내용. 사야는 인간과 흡혈귀의 혼혈으로 교복을 입고 검을 휘두른다. 국내에서는 속편인 TV애니메이션 '블러드+'가 현재 위성채널 애니맥스에서 방영 중이다.

장쯔이를 할리우드로 안내하고 '와호장룡'과 '영웅'의 북미 시장 흥행을 이끈 빌 콩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지현을 제2의 장쯔이로 만들겠다는 생각. 그는 현재 이 프로젝트의 미국 제작사를 물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