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쥐 72년생 당신의 매력에 이성이 따르고 부서이동이 있겠다. 60년생 부부갈등 있겠으니 아량과 애교로 풀어라. 48년생 심신이 안정되니 계획했던 일을 적극 추진하라. 36년생 몸이 불편해지니 집에서 편히 쉬는 것이 좋다.

축=소 73년생 돈 문제나 사람 문제로 사사건건 시비가 생기니 조심하라. 61년생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결실을 이루니 한시름 놓겠다. 49년생 고집이 지나치면 관재구설이 생긴다. 37년생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마음의 안정을 가져라.

인=범 이성친구에게 부탁하면 쉽게 이루어지리라. 62년생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을 수다. 50년생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이루니 투자 투기해볼 만하다. 38년생 화합된 의견일치로 모든 일이 순조롭다.

묘=토끼 75년생 새로운 이성을 만나니 두사람의 뜻을 잘 이루겠다. 63년생 부부간에 갈등이 일어날 수가 있으나 칼로 물배기다. 51년생 재물 운이 좋겠으니 부동산에 투자하라. 3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진=용 76년생 친구 동료간에 돈문제로 심한 마음의 상처를 받는다. 64년생 사방으로 막혀있는 형국이니 순리에 따르라. 52년생 투자·투기하지 마라, 손해볼 일만 있을 수다. 40년생 맘과 뜻대로 되지 않으니 마음 비우고 자숙하라.

사=뱀 77년생 매사에 마음을 비우고 빨리 체념하는 것이 좋겠다. 65년생 꽃뱀·제비들의 유혹에 양쪽 날개를 잃을 수 있으니 조심. 53년생 상대와의 경쟁에서 밀리는 형국이니 이길 수가 없겠다. 41년생 사고 파는 일은 하지 마라, 손해 본다.

오=말 78년생 이성 친구를 배신하지 마라, 득보다 실이 많다. 66년생 승진 명예운이 아니면 부수입이 생길 수 있다. 54년생 장사 사업이 번창하니 투자·투기운도 좋겠다. 42년생 동쪽으로 외출하면 좋은 일이 있을 수다.

미=양 79년생 친구를 사랑함이니 솔직하게 고백하라. 67년생 친구나 동료들 간의 모임에서 또다른 이성을 만나겠다. 55년생 적당한 선에서 화합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43년생 화려한 외출로 금전지출이 생기겠다.

신=원숭이 80년생 만나보아도 다툼만 생기니 가급적 만나지 마라. 68년생 서류나 문서로인한 고통이 따르니 세심한 노력이 필요. 56년생 투자·투기하지 마라, 본전도 못 건지고 손해만 본다. 44년생 원행하지 마라, 흉한 일만 있을 수다.

유=닭 81년생 애정지수가 좋지 않으니 좀더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다. 69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니 남에게 맡기지 마라. 57년생 계획하던 일이 생각지도 않은 사람의 방해가 있으니 조심. 45년생 자식의 기쁨이니 좋은 소식 있겠다.

술=개 82년생 사랑보다 우정으로 좋은 친구를 만들어보라. 70년생 서로에 대한 신뢰가 필수적이니 거래가 성사된다. 58년생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옛 친구나 애인을 만나겠다. 46년생 손님의 방문으로 금전지출이 생기겠다.

해=돼지 양보하는 마음으로 마음의 여유를 가져라. 59년생 동쪽에서 문제를 해결하면 쉽게 풀릴 수가 있다. 47년생 매매운이 왕성하니 사고 파는 것이 다 좋겠다. 35년생 밤길을 조심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