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망가<스페인>=연합뉴스)0…이천수(울산)가 왼쪽 발등 부상으로 터키와의 평가전 출전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이천수는 지난 22일(한국시간) 훈련에서 왼쪽 발등을 다친 뒤에도 계속 훈련에참가했으나 부상부위가 악화돼 왼발을 전혀 쓸 수 없는 상황.

 한편 더 이상의 훈련이 무리라는 판단을 내린 김현철 주치의는 히딩크 감독과상의해 이천수 처리 문제를 논의하기로 했다.

  0…거스 히딩크 감독이 터키전에 심재원(프랑크푸르트)을 출전시키지 않겠다는뜻을 밝혔다.

 24일 훈련 후 심재원의 기용 여부를 묻는 질문에 히딩크 감독은 『부상, 소속팀과의 마찰 등 어려운 사정을 잘 알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중요한 선수는 아니다』라고밝혔다.

 히딩크는 또 『심재원을 대표팀에 부른 것은 아직 관심을 갖고 있다는 표현』이라며 『최종엔트리 합류 여부는 이후 훈련과정을 통해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0…주독일 한국대사관 직원과 교민들이 한국-터키전 응원단을 조직키로 했다고.

 대표팀 관계자는 황원탁 주 독일대사 등 대사관 직원들이 경기장에 응원을 나오기로 했으며 교민들도 응원단을 조직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표팀 임원진은 독일축구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터키와의 평가전에앞서 25일 터키대표팀 임원진들과 식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