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봉규 시사평론가가 ‘강적들’에서 박유천 생일파티 현장에 ‘한류스타와 동행’했다고 언급해 논란이다.

이봉규 시사평론가가 ‘강적들’에서 박유천 생일파티 현장에 ‘한류스타와 동행’했다고 언급해 논란이다. 그 인물이 찌라시 루머로 돌던 박보검 송중기를 연상케해 문제가 불거지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TV 조선 ‘강적들’에서는 박유천 성폭행 혐의 논란과 관련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봉규는 “남자 혼자 룸살롱을 갈 리 없다. 보통 3~4명이 같이 간다”며 “연예인이 박유천만 있었던 것이 아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시에 박유천급 한류스타가 동석했다”며 이름을 언급했다. 이에 다른 패널들은 놀란 표정을 지었고, 방송상으로는 삐-처리가 돼서 나왔다.

문제의 그날, 박유천이 당시 송중기와 박보검 등이 술자리에 동석했다는 찌라시가 돌은 바 있다. 이를 언급하듯 이봉규는 “한류스타 A 씨와 대세 스타 B와 C가 함께 있었다”며 “해당 장소는 평소 C의 단골업소로 박유천 생일파티를 해주려고 데려갔는데 박유천의 파트너가 B에게 관심을 보이자 기분이 상한 박유천이 화대를 지불하지 않고 접대여성과 성관계를 가졌다”고 화장실에서 이뤄진 성관계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접대여성은 아는 지인들과 함께 이 사건을 빌미로 고소를 공모했는데, 당시 사건이 알려지지 않았던 이유가 연예계가 뒤집힐만한 대형사건이었기 때문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봉규의 발언에 박종진은 “조만간 이 이야기가 찌라시로 나올 것 같다”고 말하자 이준석은 “이미 다 퍼진 이야기다”라며 현재 이런 찌라시가 돌고 있음을 밝혔다.  박혜진기자 hjin@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