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현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23일 전했다. 삼성전자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브라질 전역 13곳에 개설한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리우 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출시한 '리우 2016' 애플리케이션은 6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파크에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현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23일 전했다. 삼성전자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브라질 전역 13곳에 개설한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리우 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출시한 '리우 2016' 애플리케이션은 6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파크에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현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23일 전했다. 삼성전자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브라질 전역 13곳에 개설한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리우 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출시한 '리우 2016' 애플리케이션은 6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은 '갤럭시 스튜디오' 내 '기어 VR 스테이션'에서 관람객들이 4D 롤러코스터의 스릴을 즐기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현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23일 전했다. 삼성전자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브라질 전역 13곳에 개설한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리우 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출시한 '리우 2016' 애플리케이션은 6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은 '갤럭시 스튜디오' 내 '기어 VR 스테이션'에서 관람객들이 4D 롤러코스터의 스릴을 즐기는 모습.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올림픽이 열린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현지에서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등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23일 전했다.

삼성전자가 최신 모바일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브라질 전역 13곳에 개설한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100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리우 올림픽조직위원회와 함께 출시한 '리우 2016' 애플리케이션은 6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사진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파크에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전경. [삼성전자 제공=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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