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21일 남구 옥현로 울산벤처빌딩 9층 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한다.

(재)울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장광수)은 21일 오후 울산벤처빌딩 9층 회의실에서 ‘2017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의 경영전략과 2017년도 주요업무 계획을 보고한 뒤, 2016년도 결산보고안 등 3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게 된다.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투명·책임 경영 구현 △경영 합리화 △지역 ICT산업 정책리더십 강화 △울산시 중점시책 참여 △사회공헌활동 및 홍보 등 5대 경영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한 12개 추진과제를 추진 중이다.
 
이날 이사회에는 오규택(경제부시장) 이사장을 비롯해 권수용 울산지방중소기업청장, 배성철 UNIST 산학협력단장, 양순용 울산대학교 산학협력부총장, 조상래 울산대학교 조선공학부 교수, 강성태 영앤진회계법인 회계사 등이 참여한다.

또 이사장 외에 장광수 정보산업진흥원장, 장수래 시 창조경제본부장, 이형조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이 당연직으로 참여한다.

울산ICT융합 컨트롤타워인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ICT 융합산업 선도도시 울산’이라는 비전을 내세워 지난해 12월6일 개원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