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생활권 누리는 신축 아파트형오피스텔로
트리플역세권 등 생활편의시설 돋보여

▲ 소형아파트 못지 않은 구성으로 강남지역 전세, 월세를 찾는 이들에게 화두가 되고 아파트형 오피스텔 ㈜라온건설 ‘라온프라이빗시티’는 강남 세곡동에 위치해 있다.

소형아파트 못지 않은 구성으로 강남지역 전세, 월세를 찾는 이들에게 화두가 되고 아파트형 오피스텔 ㈜라온건설 ‘라온프라이빗시티’는 강남 세곡동에 위치해 있다.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전용면적을 구성한 라온프라이빗시티는 총 4가지 타입을 선보인다. 총 90실로 ▲ A타입 50.83㎡ ▲ B타입58.81㎡ ▲ C타입 51.40㎡ ▲ D타입54.01㎡ 등 실입주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단지다.

분양은 이미 100%완료됐고 현재 전월세 계약은 50% 정도 진행된 상태다. 남은 물건에 대해 전월세가 진행되고 있으며, 관심도가 높아 문의와 방문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요인은 가격경쟁력으로 신축오피스텔이지만 인근 전월세 대비 가격적인 차이가 크지 않다.

때문에 학생, 직장인, 3~4 가족구성원까지 다양한 이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0일부터 순차적을 입주가 진행되고 있는 단지는 2룸, 3룸 선택이 가능한 실속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규모는 지하3층부터 지상 8층으로 지상 3층부터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1층과 2층은 각 15개, 9개의 상가점포가 자리한다. 상가 내에는 편의점, 유명 F&B(식음료), 글로벌 SPA브랜드 등의 점포가 입점을 타진 중이다. 단지 내 일부 상가와 오피스텔은 현재 회사보유호수를 분양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아파텔인 라온프라이빗시티는 공용전기 태양열 시스템 및 친환경지역 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비 절감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지하철 3호선, 8호선, 분당선 등의 트리플 역세권을 품고 있는 입지적 강점으로 강남생활권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강남지역의 교육환경으로는 세명초, 자곡초, 세곡중, 풍문고 등이 가깝다.

여기에 SRT수서역 개통이 더해지면서 편리한 교통망이 확충됐고, 동부간선도로를 비롯해 외곽순환도로 송파IC,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로, 용인~서울고속도로, 헌릉로 등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한편, 라온프라이빗시티 임대사무실은 서울시 강남구 세곡동 590번지로 오피스텔 내 자리한다. 디지털 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