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사업용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용차 고객 특성을 반영해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하고자 ‘상용 고객센터’를 정식 개설했다고 5일 밝혔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긴급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1월 시범운영을 시작한 후 정식으로 문을 연 상용 고객센터는 우수한 상담 품질을 위해 현대차 상용 부문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 상담원이 고객 응대를 담당한다. 현대차는 상용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의 불만 등 여러 의견을 모아 정기적으로 ‘고객의 소리(VOC) 개선 협의회’를 열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업무 개선을 도출할 계획이다.
긴급 출동, 차량 정비, 구입 문의 등 현대차 상용차와 관련한 상담이 필요한 상용차 고객은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차형석기자
차형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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