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퀴즈내는 프로...‘생방송 퀴즈쇼-톡선생’

13일 18시20분 첫 방송

‘내인생…’ 출연자도 모집

▲ ubc울산방송은 창사 20주년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생방송 퀴즈쇼-톡선생’을 13일 방송한다.

ubc울산방송(대표이사 박노흥)은 창사 20주년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 ‘생방송 퀴즈쇼-톡선생’을 방송한다.

‘톡선생’은 시청자들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13일 오후 6시20분에 첫방송된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내는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과 가전제품 등 풍성한 선물도 전달된다.

퀴즈 문제는 울산과 관련된 내용을 중심으로 출제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톡선생’을 찾아 친구 추가한 후 메시지를 보내 방송에 참여하면 된다.

방송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서도 생방송되며, 1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시청자와 만난다.

한편 ubc울산방송은 ‘내 인생의 스탑오버’ 출연자를 20일까지 공개모집한다.

‘내 인생의 스탑오버’는 관광지 중심의 여행 프로그램과 달리 한 곳에 보름 이상 머물며 현지인처럼 살아보는 느린 여행을 추구하는 방송이다.

촬영은 6월부터 8월 중에 보름 동안 이뤄지며, 항공료·숙박료 등의 여행 경비는 ubc에서 전액 부담한다. 인생의 스탑오버가 필요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출연 신청은 울산방송 홈페이지(www.ubc.co.kr) 또는 이메일(stopover@ubc.co.kr)로 하면 된다. 석현주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