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문화센터의 접수 전쟁이 2017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해 여름학기 접수전쟁이 시작됐다. 지점 별로 여름학기 강좌가 상이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강좌가 있는 마트를 미리 확인해야 한다. 홈페이지 캡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문화센터의 접수 전쟁이  2017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해 여름학기 접수전쟁이 시작됐다. 

20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017년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오는 6월 7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접수방법은 온라인과 방문접수가 있으며 각 센터별 여름학기 프로그램은 해당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문화센터의 경우 피아노 교실, 요리 교실, 캐리커쳐, 손뜨개, 필라테스, 네일아트 등 500여 개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그러나 지점 별로 강좌가 상이하기 때문에 자신이 신청할 지점에 어떤 강좌가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

또 선착순 접수이기 때문에 인기있는 강좌는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원하는 강좌가 있을시 최대한 빨리 접수하는 것이 좋다.

기간은 이마트와 롯데마트 문화센터의 여름학기는 6월 1일 목요일부터 8월 31일까지 받는다.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6월 1일 목요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화요일 강좌의 경우 8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수강신청 전에 문화센터별 할인 혜택은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