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예은과 정진운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정진운이 과거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이 예은과의 결별을 미리 예고한 것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SNS캡처.

가수 예은과 정진운 커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정진운이 과거 SNS를 통해 올린 사진이 예은과의 결별을 미리 예고한 것은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정진운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외롭다. 외로워서 죽음”이란 글이 적혀 있다. 이 사진은 딘딘의 '외로워서 죽음' 앨범 표지 사진으로, 딘딘의 앨범 표지를 정진운이 자신의 SNS에 가져와 올린 것.

정진운은 “#딘딘 #화이팅 #외로워서죽음 #거짓말하지망 #내가있잖아” 라는 글도 함께 게시했다.

이후 딘딘이 해당 글에 “나 외로워 알잖아. 구제해줘”라는 댓글을 달자 정진운이 “소주나 마시자”라고 답했다.

당시에는 외로워하는 딘딘을 정진운이 위로하는 정도로 해석됐으나 결별 소식이 전해진 직후 누리꾼들은 왜 정진운이 굳이 딘딘의 ‘외롭다’는 글을 가져와 올린 것인지를 두고 여러 추측을 풀어놨다.

누리꾼들은 “어쩌면 저 때 이미 징조가 있었던 거 아닐까” “그 때는 단순하게 봤는데 지금보니 결별 전조인가 싶기도” “원래 무슨 일 생기면 평범한 것에도 의미를 붙이는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