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17 직무체험 인턴십’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측은 인턴십 수료자는 하반기 공채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성과자의 경우 정식 채용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캡처.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2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17 직무체험 인턴십’ 공개 모집을 실시한다.

‘2017 스마일게이트 직무체험 인턴십’은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며 재학생의 경우 5학기 이상 수료자를 우대한다.

이번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그룹 전 계열사 별로 ▲게임개발/기획 ▲IT서비스/SW개발 ▲해외사업 ▲PM ▲경영일반 등 다양한 직군에 대해 모집이 실시된다.

이번 직무체험 인턴십은 공채 및 수시 채용 프로그램 등과 연계되며 참가자는 8주간 채용 시 근무하게 될 팀에 소속되어 현업 수행을 통해 스마일게이트 인재상에 부합 여부를 검증 받게 된다.

인턴십 참가 신청은 스마일게이트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 후 서류전형과 실무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측은 인턴십 수료자는 하반기 공채 지원 시 우대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성과자의 경우 정식 채용도 추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게임업계에서 대졸 신입공채 기준 연봉, 복지 면에서 대우가 가장 좋은 것으로 유명하다.

좋은 처우 외에도 자기계발 지원 프로그램 등으로 사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지향하고 있어 게임업계에 취업하려는 취업준비생들이 가장 관심을 보이는 회사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