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es24는 샤이니 종현의 솔로 콘서트 티켓 예매를 27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종현의 솔로 콘서트 ‘디 아지트 유리병편지(The Letter)-종현’은 5월 26일 부터 6월 10일까지 총 12회 진행되며 현재 전석 매진 상태이다. 홈페이지 캡처.

Yes24는 샤이니 종현의 솔로 콘서트 티켓 예매를 27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종현의 솔로 콘서트 ‘디 아지트 유리병편지(The Letter)-종현’은 5월 26일 부터 6월 10일까지 총 12회 진행된다.

이번 솔로 콘서트에 팬들의 관심이 더 쏠리는 이유는 바로 콘서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덕분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각 주차마다 팬들의 사연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응모 받고 있다.

1주차는 27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마음을 띄워 보내다’란 주제로 마음 속 고민이나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보낼 수 있다.

2주차는 27일부터 5월 26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내 마음이 너에게 닿으면’이란 주제로 라디오에 얽힌 이야기나 추억을 보내면 된다.

3주차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응모 받으며 ‘나의 이야기가 너의 이야기가 되는 순간’이란 주제로 종현과 우연히 만나거나 종현을 처음 본 순간에 대한 사연을 보낼 수 있다.

한편, ‘디 아지트 유리병편지(The Letter)-종현’은 티켓이 오픈된지 5분도 되지 않아 전석 매진 상태이다. 디지털뉴스부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